KOR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배경

뉴스

BISFF NEWS

BNK금융,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시네마 콘서트'

본문

20250415500306.jpg원본이미지보기BNK금융은 'Play on Busan'의 일환으로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시네마 콘서트를 개최한다./BNK금융

[메트로신문] BNK금융그룹은 문현동 부산은행 본점에서 '플레이 온 부산(Play on Busan)' 4월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시네마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Play on Busan'은 BNK금융그룹이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무료 예술 프로그램이다. 클래식, 국악, 코미디, 강연, 영화 등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매달 선보인다.

 

오는 23일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열리는 이번 시네마콘서트에서는 제42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국제경쟁 부문 선정작인 '소리 없는 풍경', '양', '조그만 타인' 세 편의 단편영화가 상영된다.

 

또한 손을 대지 않고 연주하는 전자악기 테레민 공연, 콜롬비아 전통 댄스, 부산 동구 구립소년소녀합창단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함께 제공된다.

 

관람 신청은 오는 16일 오후 5시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좌석은 지정석과 비지정석 중 선택할 수 있다. 단, 효율적인 행사 운영을 위해 행사 시작 10분 전 이후 입장 시에는 좌석 구분 없이 안내될 예정이다.

 

빈대인 BNK금융그룹 회장은 "이번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시네마콘서트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쉼을 얻고, 문화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지원사업을 통해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열린 문화공간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페이지 정보